intro Forums I’m stickty forum 1인샵 스웨디시 가이드

Tagged: 

This topic contains 0 replies, has 1 voice, and was last updated by Eunice Linares Eunice Linares 10 months, 1 week ago.

Viewing 1 post (of 1 total)
  • Author
    Posts
  • #49633
    Eunice Linares
    Eunice Linares
    Participant

    그 외에도 건강 마사지 살롱, 스파, 호텔 같은 곳에서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타이 마사지 등 다채로운 기법을 활용한 마사지가 제공되며, 각각은 고유의 특징과 효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는 전신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액 순환을 증진하는 데 효과적인적인 마사지 기술입니다. 아로마 테라피 마사지는 향기로운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신체와 마음의 스트레스를 푸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핫스톤 마사지는 따뜻한 돌을 이용하하여 깊은 근육의 긴장을 호전 시키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타이 마사지는 요가와 비슷한 동작을 통해 육체의 유연성을 증가시키고 에너지의 흐름을 변화하는 데 많은 효과가 있습니다.

    아로마 스웨디시마사지는 수 많은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향기 치료에 의한 효과로 인해 스트레스 해소와 긴장 완화, 근육 이완, 혈액순환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피부 상태 개선, 면역력 강화, 통증 완화 등의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로마 스웨디시마사지 소개: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는 아로마의 특유의 향으로 치유하는 스웨디시입니다. 향기를 이용한 마사지를 뜻 하는데, 아로마와 함께 많은 종류의 오일을 통해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테면 로즈마리, 프랑킨센스 오일 등이 주로 향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는 일반 마사지와 유사한 방법으로 이루어지지만, 기존의 마사지보다 느긋한 터치로 이루어집니다. 이는 스트레스 해소와 편안함을 느끼기에 좋습니다. 또한, 향기에 따라 별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각자의 기호에 맞는 향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핫스톤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 핫 스톤 스웨디시는 핫 스톤과 아로마가 섞은 것, ’hot stone’의 열에 의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의 치료효과를 함께에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핫 스톤은 감귤 내주변 스웨디시 등의 향을 사용하고, 자갈등의 돌로 혈액순환을 향상하고, 긴장된 근육을 개선시킵니다. ’hot stone’ 마사지는 면역력 향상에 많이 효과적이며, 소화 기능을 향상하여 소화불량, 변비 등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Viewing 1 post (of 1 total)

You must be logged in to reply to this topic.